안녕하세요. 대전보청기 입니다.
보청기를 구입하신 후 약 한달이 지나
보청기 점검과 사후 관리를 위해
오류동 어머님 댁에 다녀왔습니다.

어머님댁에 도착하여 안부 인사를 드린 후
청소용 솔을 이용하여 청소 및 소리 이상 유무를
체크 진행 합니다.
제품에 이상이 없어서 어머님께
불편하신 점은 없는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어머님께서는 조용한곳에서는 불편함 없이
잘 들리지만 사람들 많은곳에서는
가끔 시끄럽고 왕왕 거린다고 하셨습니다.


어머님의 불편함을 줄여 드리기 위해
소리조절을 시작합니다.
소리 조절용 노트북과 제품을 연결합니다.


환경별로 소리 크기에 대한
이득을 설정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머님께서 불편하시는 소음속 말소, 소음(중간),
소음(큼)에 대한 자동 이득 조절 단계를
하향 시켯습니다.

소리 조절을 끝 낸 후 마지막으로
어머님께서 대전보청기를 잘 착용하시는지
확인하였습니다.

어머님께 조금이라도 불편하시면
언제든지 보청기 출장 방문 하여
처리 해 드림을 재 설명 드린후
출장을 끝 맞쳤습니다.
고객분들께 판매후에도 꾸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 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보청기 착용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들리지만 무슨 말인지 발음 구분이 안될때 대전보청기에서 도와 드립니다. (0) | 2022.09.01 |
---|---|
대전보청기 구입후 철저한 사후관리 (0) | 2022.08.30 |
대전보청기 거짓 없는 사후관리, 무료출장서비스 (0) | 2022.08.01 |
대전보청기 전문점, 혼자 사시는 어르신을 위한 무료 출장 서비스 (0) | 2022.07.20 |
대전보청기 실패 No 보호자 노력은 필수 (0) | 2022.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