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착용 사례

대전관저동 국가지원보청기 구매사례, 대전보청기

대전 청능사 2021. 2. 26. 15:20
 

대전보청기 라이프보청기 : 네이버 블로그

최대 50~70% 보청기 할인 불만족시 100% 전액 환불 15년 경력의 전문청능사가 홈케어(출장)서비스 및 평생 청력관리를 약속 드립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042-222-2006) 감사합니다

blog.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상위 계층이시면서 청각장애인이신

관저동 아버님의 대전보청기 구매 사례에 대해

소개 해 드려보겠습니다.

등급에 상관없이 청각장애인이시면

매 5년마다 1회, 한쪽 보청기에 대해

보청기지원금을 받으실수가 있는데요

기초생활 수급자 이시거나 차상위 계층이시면

보청기 금액 전액을 나라에서 지원 받으실수 있습니다.

(일반 보험자는 90%)

 

[대전보청기] 보청기 지원금이란?

대전보청기 전문점 김남철 청능사 입니다. ​청각장애 진단이 있으신분들은 국가에서 보청기 지원금이 나오...

blog.naver.com

우리 관저동 사시는 아버님도 이번에 5년이 지나셔서

20채널의 대전보청기를 전액 지원받아 구매하셨습니다


아버님 귓모양에 맞게 제작 되어 제품이 도착하였습니다

보청기국가지원금을 받기 위한 국민건강보험

보청기 바코드가 잘 부착되어 있는지 체크 후

아버님 제품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찾아 드리기 위해

아버님 댁으로 출발 하였습니다

관저동 아버님댁에 도착하였습니다.

아버님이 기다리시던 새 제품을 가지고 인사 드렸습니다

기다리시던 새 제품의 소리 조절을 위해

출장용 컴퓨터와 제품 연결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대전보청기와 소리조절 프로그램을 연결하여

우리 아버님 귀에 착용해 드 려보았습니다.

청능사인 제가 먼저 제품이 아버님 귀 모양에

잘 맞게 제작되었는지 먼저 확인하였습니다.

전에 사용하시던 보청기 처럼 잘 맞게 제작된것을

확인 후 아버님께 귓속 통증이나 불편함은

없으신지 확인하였고 아버님도 전 제품처럼

편안하고 잘 맞는다고 하셨습니다.

착용감에 대한 불편함이 없어 바로 소리 조절에

들어갔습니다. 먼저 피드백(하울링) 제거 기능을

실행시켜 착용 후 발생 할수 있는

피드백을 최소화 시켰습니다.

피드백 제거 기능 활성화 후

기존 제품의 소리보다 약간 크게 하여 소리 셋팅을

해드렸습니다. 5년 전 보다 연세로 인하여

청력이 조금 더 저하 되어 소리를

조금 더 올려 드렸더니 아버님께서도 전제품보다

훨씬 더 시원 시원하게 들려서 매우 좋아하셨습니다

소리 조절을 끝 마친 후 노파심에

아버님 스스로 귓속에 착용하시도록 하여

바르게 잘 착용하시는지 확인하였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셔서 그런지 한번에

올바르게 잘 착용하셨습니다.

바르게 착용하시는 모습까지 확인 후

배터리 교체 및 습기제거통에 보관하는법을

추가로 설명 드렸습니다.

이 역시도 오랫동안 사용하셨던터라

잘 알고 계셨습니다.

대전 관저동 까지 보청기출장 와줘서

고맙다고 말씀 해주시는 아버님께

건강 하시라는 말씀을 전해 드리며

이번 대전보청기 출장건과 보청기지원금 구매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대전보청기 라이프보청기 : 네이버 블로그

최대 50~70% 보청기 할인 불만족시 100% 전액 환불 15년 경력의 전문청능사가 홈케어(출장)서비스 및 평생 청력관리를 약속 드립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042-222-2006) 감사합니다

blog.naver.com